몇 달만에 맥주를 마셨다. 아침에 집에 들어오다가 KGB 할인하는 걸 보고 집어왔는데 한 캔에 이렇게 맛탱이가 가다니. 난 정말 알콜 고자다. 헤롱헤롱하기 시작하니깐 더 마시고 싶다. 지구별 여행자 맥주가 땡긴다. 지구별 여행자는 정말 좋은데, 집에서 1분 밖에 안 걸리고 시원하고 맥주도 맛있고 안주도 무한 리필이고 사장님도 분위기 있게 잘생겨서 다 좋은데 칸막이가 쳐져 있어서 혼자 가기엔 눈치가 보인다. 혼자서 한 방 차지하고 있으면 왠지 장사 망치는 기분이 들어서 별로다. 그래도 한 번은 가야지. 열대야에 노트북 들고 가야지.
'하루 낱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50813 어지러워요 (0) | 2015.08.13 |
|---|---|
| 150804 2학기 (1) | 2015.08.04 |
| 157030 (0) | 2015.07.30 |
| 150730 Jai guru Deva Om (0) | 2015.07.30 |
| 150727 왼쪽 (0) | 2015.0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