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517

2015. 5. 17. 22:16 from 하루 낱말

앨범을 훑어보다가 느낀 건데, 그래도 많이 좋아진 것 같다. 숨 잘 쉬고, 밥 잘 먹고, 깨끗한 곳에서 깨끗하게 지내는 거. 그것만으로도 좋다. 


마데카솔을 바르는 식의 치료 말고, 메디폼을 붙이는 식의 치료. 블로그를 메디폼 삼고, 뻘글을 진물 삼아 지낸 덕에 나름 치유된 부분이 많다. 


블로그 파서 기억 정리 시작한 건 정말 잘한 짓 같다. 

'하루 낱말'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526  (2) 2015.05.26
150520  (2) 2015.05.20
150511  (2) 2015.05.11
150510  (1) 2015.05.10
150510  (0) 2015.05.10
Posted by PASIK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