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5월이다. 블로그를 만든 지 한 달이 됐고, 그 사이에 영양가 없는 글들을 100개나 싸질렀다. 애초에 정제 과정 없이 막 싸지르는 걸 목적으로 삼은 블로그이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막 싸지르니 조금은 신경이 쓰인다. 가까운 사람들한테는 절대 알려주지 말아야지. 앞으로도 변함 없이 오직 나만을 위한 블로그로 남길.
벌써 5월이다. 블로그를 만든 지 한 달이 됐고, 그 사이에 영양가 없는 글들을 100개나 싸질렀다. 애초에 정제 과정 없이 막 싸지르는 걸 목적으로 삼은 블로그이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막 싸지르니 조금은 신경이 쓰인다. 가까운 사람들한테는 절대 알려주지 말아야지. 앞으로도 변함 없이 오직 나만을 위한 블로그로 남길.